top of page
  • glorychurch

Glorychurch.or.kr 홈페이지 오픈

글로리교회 공식 홈페이지가 glorychurch.or.kr 도메인으로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목사님과 사모님의 멋진 사진을 메인으로 글로리교회 홈페이지가 문을 열었습니다.


정보와 소통의 장

4차 산업혁명, 인터넷은 공기와 같은 존재

새로운 시대 새로운 소통의 방법인 웹을 통해 글로리 교회의 다양한 소식을 유익하게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좋은 교회를 찾으시는 분, 우리 교회의 정보가 궁금하신 분, 신앙에 유익한 정보를 얻기 원하시는 분들이 찾아와 좋은 정보를 얻어가고, 서로 소통하는 공간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가정과 지역과 나라와 열방을 살리는 교회


글로리교회는 예수님의 마지막 지상명령을 수행하기 위해 존재합니다. 이를 위해 사람을 살리고, 가정을 세우며, 나라를 위해 기도하고, 열방에 복음을 전파는 것을 사명으로 삼았습니다. 지역에 사회에 꼭 필요한 교회로, 부부와 자녀, 가정을 세우고 참된 행복과 가치를 발견하게 하는 소중한 사역을 함께 해나갑시다.




모이기에 힘쓰는 교회

장작불도 하나만 있으면 타다가 꺼지기 쉽습니다.

"바빠, 시간이 없어. 피곤해. 할일 많아." 현대인이 가장 많이 한는 말 중 하나일 것입니다. 그러나 성경은 "그런 사람들과 같이 하지 말라. 예수님 오시는 날이 가까이 올 수록 더욱 힘써 모이라"고 권면하십니다.

장작불도 하나만 있으면 타다가 꺼지기 쉽습니다. 믿음 생활도 마찬가지 입니다. 혼자서 믿음 생활을 하게 되면 오래 가지 못해 믿음이 꺼져 버릴 수 있습니다. 힘써 믿는 사람들과 자주 만나야 합니다.


돈벌기 위해 일하는 것은 죄가 아닙니다.


그러나 사단은 차와 돈에 관심을 갖게 해서 교회와 셀 모임에서 멀어지게 만들었습니다. 결국은 하나님으로부터 멀어지게 만들고 하나님의 축복에서 멀어지게 만들어 버리는 것입니다.

조회수 49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